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5.4.21 10:33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fmnara.com/news/28457
발행일: 2018/08/31 13:15   
산성동 과도난입 민원 장애인 자녀 후원

지난 8월 10일 오후 2시, 장애인 자녀의 바우처 지원에 불만을 품은 산성동 거주 주민 A씨(여,55세)가 동 주민센터에 방문, 과도로 사회복지담당을 죽이겠다고 협박하며 난동을 피운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 발생 후 사건 재발 방지를 위해 시,구,동 관계기관 합동솔루션 회의를 통해 대책을 논의하고 대상자를 입원조치하고, 장애인 자녀는 장애인 주간보호센터에 입소하여 보호를 받고 있다.

 

이런 사실이 알려진 뒤 산성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위원 24명이 십시일반으로 후원금 24만원을 장애인 자녀의 주간보호센터 이용시 교통비로 사용할 수 있는 후원금을 모금하였고,

 

산성동 복지회관에서는 8월 24일(금)부터 주1회 밑반찬을 지원하고 장애인 주간보호센터에서는 매일 목욕서비스 지원 하기로 하였다. 

 

보호자의 부재로 인해 제대로 케어가 되지 못하는 장애인 자녀를 위해 물질적 심리적 안정을 주기 위해 여러 기관에서 도움을 주고 있다.   

 

앞으로 수정구청 사회복지과에서는 이 가정의 안정을 위해 수급자 책정으로 경제적 지원은 물론 남편과 장애인 자녀의 심리적 문제 등 꾸준히 사례관리를 할 계획이라고 한다.

 

 


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banner_onair.jpg
성남FM프로그램편성표
뉴스속보

에너지절약 실천 매뉴얼

건강관리협회_강남
산업진흥재단
2022.성남시청소년재단
에너지관리공단 경기지역본부.facebook
분당 세무서
감성인터내셔널코페아커피
성남시청
경기도청
페이스북배너
트위터
캘리작가진성영
 
  l   회사소개   l   이사장인사말   l   조직도   l   연혁   l   후원안내   l   광고안내   l   제휴안내   l   교육안내   l   찾아오시는길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