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12.2 23:00 (토)
 http://www.fmnara.com/news/30771
발행일: 2019/12/26 15:17  .
성남시립교향악단 제 168회 정기연주회 12월 27일 개최

‘성남시립교향악단 제 168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2019년 12월 27일 오후 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성남시립교향악단 예술 총 감독이자 한국이 자랑하는 지휘자 금난새의 지휘로 꾸며지는 이 무대는 생상스의 첼로 협주곡 제 1번과 베를리오즈의 환상교향곡으로 꾸며진다.

 

첫 번째 무대로는 첼로 협주곡 중 기본으로 꼽히는 생상스의 첼로 협주곡 제 1번으로 국내외에서 활동중인 최주연의 연주로 화려한 막을 연다.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아 이탈리아 명기인 Vincenzo Postiglione 악기를 무상으로 후원받기도 하였으며, 독주 뿐만아니라 실내악, 오케스트라 연주자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의 수준 높은 기교와 깊이 있는 음악으로 한층 더 기대감을 갖게 한다.

 

두 번째 무대로는 베를리오즈의 환상교향곡으로 사랑과 이별, 증오와 배반 등의 감정이 묻어나는 작품으로 그의 대표작이며 표제음악으로 음악의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곡이며, 성남시향의 고품격 연주와 지휘자 금난새의 뛰어난 작품 해석과 재치가 넘치는 해설이 가미될 이번 정기연주회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큰 감동을 맛볼 수 있는 연주회가 될 것이다.

 

 


banner_onair.jpg
성남FM프로그램편성표
해피로그
뉴스속보

에너지절약 실천 매뉴얼

건강관리협회_강남
산업진흥재단
에너지관리공단 경기지역본부.facebook
분당 세무서
카페챠오바
감성인터내셔널코페아커피
성남시청
경기도청
페이스북배너
트위터
캘리작가진성영
 
  l   회사소개   l   이사장인사말   l   조직도   l   연혁   l   후원안내   l   광고안내   l   제휴안내   l   교육안내   l   찾아오시는길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