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19.12.2 23:00 (금)
 http://www.fmnara.com/news/30891
발행일: 2020/02/06 07:30  .
성남시청소년재단,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예방 위해 전체시설 임시휴관

성남시청소년재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영증 확진자 발생 및 위기경보 수준이 ‘경계’ 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성남시청소년재단 소속 8개 시설을 2월 6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임시휴관을 한다고 밝혔다.

 

휴관하는 9개 시설은 수정청소년수련관, 중원청소년수련과,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분당정자청소년수련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남시청년지원센터이다.

 

재단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하자 1월 28일 발빠르게 긴급대응팀을 구성하여 대책을 마련하고, 바이러스 감염증 대응계획을 수립하여 재단 내 전시설에 전파하여 시행해왔다.

 

그리고, 다수인이 참석하는 행사를 파악하여 행사 주최자, 대관 예약자들에게 취소 및 연기를 권고하였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예방을 위하여 성남시와 함께 신속하게 대응했다.

 

그러나 최근 확진자가 추가 발생됨에 따라 임시휴관의 조치를 내렸다.

 

감염확산을 위해 전체시설 소독과 방역을 강화하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대응
상황근무자를 배치하여 상황을 수시로 점검할 예정이며, 휴관기간에는 방과후아카데미, 생활체육, 평생교육 강좌가 미운영 되며, 셔틀버스도 운영하지 않는다.


진미석 대표이사는 “시설 이용객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이니 만큼, 부득이하게 휴관을 결정하게 되었다. 그로 인해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불편함이 있더라도 부디 이해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anner_onair.jpg
성남FM프로그램편성표
해피로그
뉴스속보

에너지절약 실천 매뉴얼

건강관리협회_강남
산업진흥재단
에너지관리공단 경기지역본부.facebook
분당 세무서
카페챠오바
감성인터내셔널코페아커피
성남시청
경기도청
페이스북배너
트위터
캘리작가진성영
 
  l   회사소개   l   이사장인사말   l   조직도   l   연혁   l   후원안내   l   광고안내   l   제휴안내   l   교육안내   l   찾아오시는길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