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0.7.1 15:56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fmnara.com/news/31343
발행일: 2020/06/26 10:57  .
드디어 <맛있는 녀석들> 성남에 떴다!
6월 26일 금요일 밤 8시 코미디TV 방영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이 ‘지역 경제 활성화’ 특집 제2탄으로 경기도 성남에 떴다. 성남의 대표 먹자골목인 모란 먹자골목과 세련된 카페거리로 유명한 정자 카페거리를 찾아 미트볼과 김치찌개에 흠뻑 빠졌다. 특히 문세윤은 칼칼한 묵은지 김치찌개에 한식뚱의 면모를 여과 없이 뽐냈다.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골목 상권도 살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탤 수 있어 출연진들도 흐뭇한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다.

또 제작진에게 받은 성남사랑상품권으로 성남의 전통시장인 현대시장에 들러 폭풍 쇼핑을 하며 대만족했다는 후문이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예고 스틸
 
개그맨 김태원이 유민상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며 맛팁을 전해 유민상을 긴장케 했으며, 한 발 더 나가 유민상의 자리를 노리는 사람만 8,000명이라는 이야기를 해 출연자와 제작진 모두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김태원이 전해준 맛팁의 결과는 이번 주 금요일 밤 8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공개된다. 



banner_onair.jpg
성남FM프로그램편성표
해피로그
뉴스속보

에너지절약 실천 매뉴얼

건강관리협회_강남
산업진흥재단
에너지관리공단 경기지역본부.facebook
분당 세무서
카페챠오바
감성인터내셔널코페아커피
성남시청
경기도청
페이스북배너
트위터
캘리작가진성영
 
  l   회사소개   l   이사장인사말   l   조직도   l   연혁   l   후원안내   l   광고안내   l   제휴안내   l   교육안내   l   찾아오시는길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