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9.16 14:10 (수)
 http://www.fmnara.com/news/33611
발행일: 2022/10/04 08:07  .
성남시 ‘제49주년 시민의 날’ 민선 8기 비전 선포
시정구호 ‘첨단과 혁신의 희망도시 성남’ 현판식도 개최

성남시는 오는 10월 7일 시청 1층 온누리에서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9주년 성남 시민의 날(10.8) 기념식’을 개최한다. 

이날 기념식에서 신상진 성남시장은 민선 8기 비전을 선포한다. 

장애인, 청소년, 소상공인 등 각 분야 시민대표 8명과 함께 민선 8기 시정 구호 ‘첨단과 혁신의 희망도시 성남’을 공식 발표하고, 대한민국 4차산업 특별도시 만들기에 관한 비전을 내놓는다.

시정구호·방침 공모에 참여해 입상한 9명에게는 표창장을 수여한다. 모범시민 5명, 문화상 선정자 4명 대한 시상식도 진행한다. 

성남시립국악단의 모둠북 협주곡 ‘타’,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나의 노래는’, ‘노래가 만든 세상’ 등 축하공연이 펼쳐져 시민의 날 경축 분위기를 달군다.

기념식에 이어 성남시청 중앙 현관에선 시정 구호 현판식을 개최한다. 

신상진 성남시장과 성남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현판제막을 함께 한다.

시 관계자는 “올해 성남 시민의 날 기념행사는 코로나19로 3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한다”면서 “시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banner_onair.jpg
성남FM프로그램편성표
뉴스속보

에너지절약 실천 매뉴얼

건강관리협회_강남
산업진흥재단
2022.성남시청소년재단
에너지관리공단 경기지역본부.facebook
분당 세무서
감성인터내셔널코페아커피
성남시청
경기도청
페이스북배너
트위터
캘리작가진성영
 
  l   회사소개   l   이사장인사말   l   조직도   l   연혁   l   후원안내   l   광고안내   l   제휴안내   l   교육안내   l   찾아오시는길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