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2.5.24 08:57 (수)
 http://www.fmnara.com/news/33005
발행일: 2021/12/28 16:37  .
성남시 김용미 노인복지과장, 제45회 청백봉사상 본상 수상

성남시청 노인복지과에 근무하는 김용미(사회복지 5급) 과장이 지난 12월 21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행정안전부 등이 주관한 청백봉사상 시상식에서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45회째를 맞는 청백봉사상은 시민을 위해 헌신·봉사하고 공직생활에 모범이 되는 공무원을 발굴·격려하는 시상제도로, 사전검증 및 현지 실사 등 까다로운 심사절차를 거쳐 수상자를 선발해 지방자치단체 공무원에게는 최고의 상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김용미 노인복지과장은 사회복지 전문가로 1988년 공직에 입문한 이래 2007년 전국 최초 고령친화체험관 유치, 2016년 전국 최초 청년배당 지급, 2019년 지자체 최초 장기요양기관 안심돌봄 인증제 실시, 2021년 지자체 최초 노인실태조사 실시, 세계보건기구(WHO) 고령친화도시 인증, 노인일자리 경기도 내 최다 창출 등을 잇달아 성공시켰다. 맡은 업무마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업무 수행으로 각종 도지사 표창 및 장관 표창 등 7회의 수상경력을 지니고 있다.

아울러 사회복지시설 내 급식 봉사, 청소 봉사, 재능봉사 등 자원봉사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김용미 과장은 “이번 시상을 계기로 앞으로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자세로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성남시 김용미 노인복지과장이 제45회 청백봉사상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banner_onair.jpg
성남FM프로그램편성표
해피로그
뉴스속보

에너지절약 실천 매뉴얼

건강관리협회_강남
산업진흥재단
2020.성남시청소년재단
에너지관리공단 경기지역본부.facebook
분당 세무서
감성인터내셔널코페아커피
성남시청
경기도청
페이스북배너
트위터
캘리작가진성영
 
  l   회사소개   l   이사장인사말   l   조직도   l   연혁   l   후원안내   l   광고안내   l   제휴안내   l   교육안내   l   찾아오시는길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