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최종편집일: 2021.1.6 11:01 (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fmnara.com/news/13162
발행일: 2012/09/11 11:02  이종수
성남청소년들이 만드는 k팝스타

1. 책이랑 도서관 -  ‘너의 몸 나의 몸’


<너의 몸 나의 몸>

 

아이들의 감성 연극 ‘너의 몸 나의 몸’이 9월 15일 오후 3시에 상대원에 위치한 예꿈 도서관에서 무료로 공연된다.

창작그룹 오기는 저소득층 아이들을 대상으로 연극 단원들을 모집하여 두 달 간의 연습을 통해 연극 ‘너의 몸 나의 몸’을 제작했다. 독창적인 연습 방법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자신감을 향상시켜주었다.

연극은 9월 1일 상대원 책이랑 도서관에서 성공적으로 쇼케이스를 마쳤으며, 9월 15일 상대원 예꿈 도서관에서 2차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2. 코리아슈퍼재즈빅밴드-  ‘해설이 있는 K팝 이색 콘서트’


< 내가 성남의 케이팝 가수! >

 

해설이 있는 K팝 이색 콘서트가 9월 15일 오후 3시 수정구 청소년 수련관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코리아 슈퍼 재즈 빅밴드’는 성남 거주 만8세-20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ucc 응모를 비롯, 총 2차에 걸친 예선을 통해 본심에 오를 가수를 선정했고 9월 15일 결승전을 치룬다.

공연은 코리아 슈퍼 재즈 빅밴드의 in the mood, 해변으로 가요, 바위섬으로 이루어진 전문 재즈 공연 및 예선 통과자들의 협연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성남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k팝의 열기 속으로 빠져보자.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banner_onair.jpg
성남FM프로그램편성표
해피로그
뉴스속보

에너지절약 실천 매뉴얼

건강관리협회_강남
산업진흥재단
2020.성남시청소년재단
에너지관리공단 경기지역본부.facebook
분당 세무서
카페챠오바
감성인터내셔널코페아커피
성남시청
경기도청
페이스북배너
트위터
캘리작가진성영
 
  l   회사소개   l   이사장인사말   l   조직도   l   연혁   l   후원안내   l   광고안내   l   제휴안내   l   교육안내   l   찾아오시는길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